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정확히 읽으시고 답변하시길 바랍니다.
제목 정확히 읽으시고 답변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신경옥 등록일 2016.08.22 조회수 1036
신경써 올려주신 답글 감사합니다.
저는 그날 있었던 해당인의 행위에대한 분노와 그 점을 시정해야한다는것을 얘기한 것인데, 뭐에 그렇게 흥분하셔서 해당인이 아닌 분께서 감정적인 호소를 하시며 글 쓰셨는진 모르겠지만,
신경써 올려주신 답글에 감사드리며 몇 마디 하겠습니다.

첫째, 글을 잘 읽어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말하고자 한 부분은 해당인의 부당함이였습니다.
군인이라 하셨지요? 그 학생들의 신분을 어찌 정확히 아시는지는 모르겠고,
그 학생들이 얼마나 제 자식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정에 눈 먼 글쓴분입장에서는 당일 그런 행위를한 해당인의 부당함을 얘기하는 제가 야박한 사람으로 보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 빌어 겸허히 야박한 사람이 되어 말합니다.
말씀하신 그 더운 날씨에 주의 전문가 도움없이 많은 시간을 부어 준비하신 다른 참가자들의 성의는 무시해도 되는 것인가요?
대회는 공정해야합니다. 정에 멀어 다른 참가자들의 성의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 함께 참가하는 대회로써 공평해야한다는 뜻입니다. 아시겠는지요.

둘째, 제가 말한 논지를 벗어나 있으신 거 같은데 저의 수상내역에 수치심을 느끼는 것은 대회에서 그런 부당한 짓을 저지르는 사람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뭐에 그리 흥분해서 자꾸 순위와 입상에 관해 얘기 하십니까?.
당일에는 심사측에서 평가가 없었습니다.
요리한 저도 모르는 평가를 글쓴 분께선 어떻게 아시는지요.
심사에 대한 부당함이 있으면 제가 직접 심사위원분들과 얘기한 후 제가 알아서 할겁니다. 심사위원 분들께서 심사하신것을 어찌 같은 참가자가 함부로 그렇게 남발하고 다니시나요.글쓴분이 심사위원인가요?
남에 대한 심사평으로 따질것은 다 따지셔 놓구선 배려하고 양보하는 홍천인이라니요.
진정한 배려와 양보가 뭔지 아시고 그 단어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요리인으로써 한마디 하셨지요?
디저트와 메인을 구별 하고 대회를 준비하라고 하셨는데,
대회 날 메인요리로 떡이 있더군요.아십니까?
그 외의 요리도 많았구요.
참가자의 작품에서 무엇이 메인이고 무엇이 디저트인지 의도조차 못읽으시면서 요리인이란 타이틀로 남에게 왈가왈부 하지 마시고, 본인 스스로를 한번 더 되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본대회의 취지는 옥수수 축제인 만큼 옥수수가 모든 요리에 들어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신다고 하셨는데,경연내용은 홍천 농, 특산물이였습니다.
특산물인 옥수수외에도 농산물을 활용한 것도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요리에 홍천 찰옥수수를 사용하였고, 이는 그날 심사위원님도 질문하셨고 대답한 바입니다.
다음부터 뭔가를 하시려면 글을 잘 읽으시고 잘 좀 알아보세요.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하겠습니다.
제가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지만, 저는 그날 다른 참가자들의 성의를 무시하고 참가외인이 참가자의 작품에 손을 댄 부당함을 얘기한 것입니다.
해당인께서 손 댔다고 인정하셨구요.
자꾸 입상과 취지 들먹이시면서 다른 것을 끌어오시는데 다음부터 뭔가 하시려면 글을 읽으신 뒤, 논지를 깨닫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다른 분들께 심려를 끼쳤다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날의 부당함에 분노를 느꼈었고, 결과적으로 봤을 때 해당인 글에는
참가외인으로서 작품에 손을 댄것을 인정했고, 다음부턴 신경쓰겠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이런 일이 되풀이 되지 않고자 글을 올린 것이였고, 다시 일어나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천관광포털홍천군청찰옥수수축제무궁화축제인삼한우명품축제홍천강축제공작산생태숲홍천군페이스북